로운, 조이현 출연 혼례대첩 촬영지 줄거리 출연진 등

로운, 조이현이 출연하는 KBS2 월화 드라마 ‘혼례대첩’이 10월 30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혼례대첩’은 조선 시대 코믹 멜로 드라마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혼례대첩 촬영지와 줄거리, 출연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조선 현대판 러브 액츄얼리

혼례대첩은 조선 시대 청상부마와 청상과부가 만나 현대판 커플 매니저처럼 원녀, 광부의 ‘혼례 대작전’을 펼치는 고군분투 중매 코믹멜로 드라마입니다. 한양 최고 울분남 청상부마 심정우와 이중생활을 하는 청상과부 정순덕이 힘을 모아 우당탕탕 ‘조선판 러브 액츄얼리’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배경은 조선 시대이지만 가상의 역사극으로 즐기면서 가족과 함께 다 같이 볼 수 있는 드라마가 될 듯 합니다. 

10월 30일 밤 9시 45분에 첫 방송하며 16부작으로 마지막 방송은 12월 19일입니다. 


두 번째 사극 도전, ‘조선 최고 울분남’ 심정우역의 로운

드라마 ‘혼례대첩’에서 로운은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꼰대력 넘치는 원칙주의자 유교보이인 심정우 역을 맡았습니다. 로운의 연기 변신을 통해 이 캐릭터를 생생하게 그려내어, 풍부한 코믹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다채로운 매력, ‘한양 최고의 중매쟁이’ 정순덕역의 조이현

조이현은 ‘혼례대첩’에서 청상과부인 정순덕 역을 맡았습니다. 그녀는 공식적으로 좌의정 댁 둘째 며느리이지만, 비공식적으로는 한양 최고의 중매쟁이인 방물장수 여주댁으로 이중생활 중인 흥미로운 캐릭터입니다.


연기파 배우들의 묵직한 연기력

드라마 ‘혼례대첩’에는 박지영, 조한철, 이해영, 최희진, 진희경 등의 굵직한 경력의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하며, 각자의 존재감과 연기력으로 극의 중심을 잡고 있습니다. 특히 5인방은 원녀와 광부의 ‘혼례대작전’과 얽히며, 로운과 조이현의 희로애락에 불을 지필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한, 6년만에 사극물에 새롭게 도전하는 박환희와 정보민, 정신혜, 박지원 등 새로운 배우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습니다. 


주요 촬영지

‘혼례대첩’은 전남 담양 명소인 환벽당, 메타세쿼이아길, 죽림서원 등에서 주로 촬영되었습니다. 이 외에도 안동, 하동 일원을 배경으로 진행하기도 하였습니다. 주요 촬영지로 알려진 담양의 아름다운 자연환경이 어떻게 드라마에서 보여질 지 기대가 됩니다. 


혼례대첩 OTT 스트리밍은 넷플릭스(Netflix), 웨이브(wavve)에서 시청할 ㅅ있습니다. 연모에 이어 두 번째 사극물에 도전하는 로운과 지금 우리 학교는 이후 새로운 모습의 조이현, 두 사람의 드라마 호흡이 어떻게 보여질지 몹시 기대가 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